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무신사,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No The Love)' 론칭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No The Love)'을 론칭한다.

 

노 더 럽은 노홍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큐피트 콘셉트 디자인을 적용해 포지티브 치약 2종과 포지티브 칫솔 1종의 덴탈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를 기획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셉트 수립부터 제품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방위에서 노홍철과 함께 협업했다.

 

무신사는 자체 뷰티 브랜드(PB)인 오드타입(ODDTYPE), 위찌(WHIZZY)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구축해 왔다.

포지티브 치약은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인증(COSMOS)을 받은 추출물 3종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캐러멜 맛과 풍선껌 맛 2종으로 발매했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포지티브 칫솔은 빅 사이즈 브러시와 7도 기울어진 곡선형 헤드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잇몸 부담을 줄이고 어금니 안쪽까지 세밀하게 닦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만2000원으로 4개 세트로 구성됐다. 노 더 럽의 제품은 이날부터 무신사 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오랄케어 전문업체 ㈜씨.앤.씨(대표 최일규)가 제조를 맡았다. 씨앤씨는 OEM 기업으로 공정혁신과 신제품개발 등 제조업 본연의 핵심역량에 집중하는 제조업체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양산하고 있으며 고객사에게는 판매와 브랜드 관리에 주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무신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No The Love)' 론칭. 사진/무신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