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은 칠레 콘차이토로(Concha Y Toro)가 와이너리 이름을 건 프리미엄 브랜드 '더 와인(THE WINE)'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와인은 콘차이토로의 상징적인 엠블럼이 새겨진 라인업이며, 와이너리 자체의 위상과 이름을 내걸고 탄생했다. 콘차(Concha)는 조개, 토로(Toro)는 황소를 각각 상징하며 대비되는 힘의 가치를 조화롭게 풀어낸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더 와인 소비뇽 블랑', '더 와인 카베르네 소비뇽', '더 와인 카르미네르' 총 3종 구성되어 있으며, '두 힘 속에서 유영하는 하나의 춤 속에서 탄생한다'는 서사를 담고 있다.
더 와인 3종은 출시와 동시에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더 와인 카베르네 소비뇽'과 '카르미네르'는 각각 93점, '소비뇽 블랑'은 90점을 획득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더 와인은 콘차이토로가 가진 오랜 역사와 독보적인 와인 양조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는 와인으로 와이너리 이름을 걸고 출시했다"며 "한국요리와도 잘 어울려 카베르네 소비뇽과 카르미네르는 육류 요리과, 소비뇽 블랑은 해산물 등과 마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 와인 소비뇽 블랑, 더 와인 카베르네 소비뇽, 더 와인 카르미네르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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