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 전 세계 12대 한정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1호차 고객 차량 전달식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지난 24일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Silver Lining)'의 1호차 공식 출고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HS효성더클래스의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을 기념해 단 12대 한정 제작된 최상위 에디션으로 ▲마이바흐 S클래스(10대) ▲마이바흐 GLS(1대) ▲마이바흐 EQS SUV(1대)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날 차량 전달식에서 HS효성더클래스는 '실버 라이닝 에디션' 1호차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차량 전달 세리머니를 진행하고 보증 연장 바우처와 함께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프랑스 생트로페까지 이어지는 프라이빗 크루즈 투어라는 차원이 다른 럭셔리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전 세계에서 오직 'HS효성더클래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블랙 컬러에 실버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마이바흐 특유의 정제된 품격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외장 컬러, 실내 마감, 전용 비스포크 디테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이번 에디션은 한국 소비자의 높은 안목과 기대를 세심하고 정교하게 반영해 완성됐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단 12대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오직 소수에게만 허락된 최상의 만족을 전하는 에디션"이라며 "앞으로도 오직 HS효성더클래스의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이바흐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울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울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우디 울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88.15㎡ 규모로, 아우디 울산 전시장 건물 3층에 위치한다. 총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최대 30대 정비 처리 역량을 갖추고 있어 울산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부품보관 공간이 한 건물 내에 함께 운영되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컨셉을 적용해 차량 구매 상담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울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은 울산 지역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다 가까이에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울산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울산 지역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울산 서비스센터는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356에 위치하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격주 운영된다.
◆쏘카, 놀유니버스와 여름 휴가 맞이 공동 프로모션 개최
쏘카가 놀유니버스와 손잡고 여름 휴가 시즌을 공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와 NOL 회원 모두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카셰어링 대여요금과 면책요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쏘카 회원에게 NOL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9월까지 투숙하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해 7월 말 8월 초 여름 휴가 시즌 여행객들의 혜택을 강화했다.
쏘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NOL 국내 숙소 6%(최대 2만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6% 할인 쿠폰 역시 9월까지 이용하는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쏘카의 신규 회원 및 복귀 회원을 환영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쏘카 신규 회원 또는 최근 1년 이내 쏘카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이상 이용하는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과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차량 반납 시 3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제공한다. 기존 회원 역시 같은 조건으로 예약 시 대여료 50% 할인 및 5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조건은 NOL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홍기 쏘카 서비스성장그룹장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카셰어링과 숙박을 한번에 준비하며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 주요 파트너들과 협력해 더욱 합리적이고 풍성한 여가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