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글로벌 컨설팅 기업 맥캔지 앤드컴퍼니가 주관하는 인터뷰 시리즈인 '맥킨지가 만난 CEO'에 참여했다.
◆ 정 부회장 "기업은 CEO가 배우는 만큼 성장"
정 부회장은 "회사는 CEO가 알고 배우는 만큼 성장한다. CEO가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면 회사는 따라가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CEO는 소통과 정보의 흐름을 활발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현대카드의 디지털혁신이 성공했다는 평가가 있지만, 앞서 성공에 대한 확신은 없었고 지금도 현대카드의 디지털 여정이 완성됐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지금도 불안감을 느끼고, 불확실성을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 전문가와 소통하고 질문하며 통찰력을 얻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면에서는 현대카드가 1위이지만, 어떤 면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라며 "모든 것은 기준과 관점에 달려 있다. 항상 '이 1위 자리가 정말 안전한가?'라는 생각을 한다. 나는 진정한 1위 자리를 차지하려면 우리의 시장 점유율이 꾸준히 유지돼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KB국민카드는 'KB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를 기념해 KB Pay 쇼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 KB국민카드, 청소년 체크카드 이벤트
'KB 틴업 체크카드'는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미성년 고객부터 성인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KB 틴업 체크카드' 티니핑 디자인 중 하나를 골라 친구와 같이 갖고 싶은 이유를 'KB Pay 쇼핑'에서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BHC 치킨세트(60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KB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100명과 이용 금액이 10만원을 넘긴 고객 200명을 선정해 '시크릿 오로라핑'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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