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KSQI 자동차 A/S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GM은 자동차 A/S부문에서 종합점수 93점을 획득해 업계 1위로 평가받았다. 설명태도, 말투·어감·호칭, 시설·환경관리 항목에서 100점을 받아 높은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GM 서비스센터는 9개의 직영센터를 포함해 전국 384개다.
한국GM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지난 22일 부평 본사에서 헥터 비자레알 한국GM 사장과 최은영 한국GM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QO, 김용호 한국GM 협력서비스센터협회장, 한국GM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7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헥터 비자레알 한국GM 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을 최우선에 두겠다는 GM의 약속을 국내 고객들에게 실천한 대표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가치를 실천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아, '하모니움 교육생과 함께하는 기아 데이' 진행
기아는 지난 22~23일 광주서 하모니움 교육 프로그램 1기 교육생과 함께하는 '기아 데이(Kia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모니움은 기아가 다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다문화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신설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1기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 4월 시작했으며, 교육생 25명을 선발해 5개월간 진로 탐색, 직무 실습, 소셜벤처 연계 인턴십 등을 진행하고 있다.
기아 데이는 교육생이 기아 브랜드 경험을 통해 동료 학생들과 유대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행사로 마련했다. 교육생은 1박 2일 동안 야구단 기아 타이거즈 경기를 관람하고, 오토랜드 광주 생산 시설을 견학했다.
기아 지속가능경영실장 이덕현 상무는 "다문화 청소년들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과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대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미래세대"라며 "앞으로도 다문화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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