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야구장서 로봇청소기 체험을"…로보락, 두산베어스와 '브랜드데이' 연다

S9 맥스V·사로스 Z70 등 신제품 전시
포토존·시구 이벤트 마련

중국 로봇청소기 기업 로보락이 오는 2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로보락 브랜드데이'를 연다. /로보락

중국 로봇청소기 기업 로보락이 오는 2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로보락 브랜드데이'를 연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협업한 이번 행사는 관람객에게 로보락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1일 로보락에 따르면, 브랜드데이 당일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인근에 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4시 30분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약 3시간 30분이다.

 

체험존에서는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9 맥스V' 시리즈를 비롯해 세계 최초로 5축 접이식 로봇팔을 탑재한 '사로스 Z70', 곡선형 디자인의 '큐레보 커브(Qrevo Curv)' 등 최신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는 포토존, 미니게임, 로보락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또한 이날 경기 전에는 로보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발된 팬이 시구자로 나서 마운드에 오른다.

 

로보락 관계자는 "많은 사람이 로보락이 추구하는 스마트하고 위생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