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M 수입차 News] BMW코리아·볼보자동차코리아·마세라티코리아

[M 수입차 News] 볼보자동차코리아·마세라티코리아·BMW코리아

 

볼보 XC90./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서 신형 XC90 팝업스토어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럭셔리 플래그십 SUV, 신형 XC9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남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하고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은 스웨덴 숲 속의 여름 별장 콘셉트로 구성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볼보의 최상위 라인업이자, 스웨디시 럭셔리 플래그십 SUV인 XC90도 특별 전시된다. 지난 2일 국내 출시한 신형 XC90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적용돼 역사상 가장 완벽한 형태를 갖춘 모델이다.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은 현재까지 무려 1300건을 돌파하며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형 XC90 실차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XC90과 함께한 포토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가챠머신 뽑기를 통해 ▲CGV 골드 클래스 티켓 ▲메가박스 더 부띠크 티켓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 ▲툴레 더플 백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캠핑 박스, 반려견 침대, 블루투스 무드등, 카드 지갑 등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제품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출시와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볼보의 럭셔리 플래그십 SUV XC90을 더 많은 고객이 쉽게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마세라티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홍보 이미지./마세라티코리아

◆마세라티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개최

 

마세라티가 오는 10일부터 3주간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모델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는 단순한 시승 행사를 넘어 고객이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레이싱 DNA가 담긴 내연기관 모델과 마세라티 전동화 전략의 정점을 보여주는 순수 전기 '폴고레(Folgore)' 모델을 직접 비교 시승하며 마세라티가 전하는 진정한 '이탈리안 럭셔리'를 생생히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컨버터블 '그란카브리오(GranCabrio)', 럭셔리 SUV '그레칼레(Grecale)'의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폴고레(Folgore)' 모델을 나란히 시승하며 각 모델이 지닌 주행 감성과 퍼포먼스를 비교해볼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 및 계약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차종에 상관없이 시승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마세라티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유서 깊은 이탈리안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와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코리아의 전국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는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험하고 나에게 어떤 파워트레인이 더 적합할지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마세라티라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BMW 뉴 1시리즈./BMW코리아

◆BMW코리아, 1·2시리즈 구매 시 워런티 플러스 3년 무상 제공

 

BMW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뉴 1시리즈 및 뉴 2시리즈 그란 쿠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을 3년 무상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뉴 1시리즈 및 뉴 2시리즈 그란 쿠페를 첫 BMW 모델로 고려하는 고객들의 수리 및 유지비 부담을 현저히 줄이고 BMW만의 특별한 소유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7월 내 뉴 1시리즈 및 뉴 2시리즈 그란 쿠페 차량을 등록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출고 시 기본 보증 2년에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3년이 추가돼 업계 최고 수준인 총 5년/30만km의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약 280만원 상당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보증 연장을 넘어 실제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신차 교환 프로그램, 토탈 바디 케어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뉴 1시리즈 및 뉴 2시리즈 그란 쿠페 구매 고객 대상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무상 제공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 및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