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유심(USIM) 정보 유출 사고 대응을 위해 마련한 유심 교체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 접속 지연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10시 현재 SK텔레콤의 유심 교체 예약 시스템의 대기인원은 7만 7000명 대를 기록하고 있다. 예약을 위해 접속하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현재 T 월드 앱은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SK텔레콤은 모바일 웹으로 접속을 유도하고 있으나 모바일 웹 또한 "현재 서비스 사용자가 많아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는 안내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SK텔레콤은 전날 "사이버 침해 피해를 막기 위해 28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2600여곳의 T월드 매장에서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심 교체를 무료로 진행한다"며 "온라인 예약 신청도 접수할 예정"이라고 했다.
교체 희망 매장은 신청 페이지에서 매장명 또는 주소 검색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 대리점은 이용자의 신분증과 예약 확인 문자를 대조해 새로운 유심을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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