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주머니 속 하이볼"… 산토리, 미니 보틀로 MZ세대 공략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가 '신토리미니'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시작한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가 신제품 '산토리미니'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시작한다. 산토리는 하이볼 위스키로 잘 알려진 자사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하는 산토리미니는 180ml 용량의 포켓 사이즈로 귀여운 보틀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담 없는 크기로 휴대하기 용이하며, 캠핑장 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나만의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다.

 

산토리미니는 출시에 앞서 화제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JTBC '옥씨부인전' 등에 출연하며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연기로 단숨에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추영우의 산토리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새로운 산토리 광고 캠페인은 연애, 갈등 상황 등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에 추영우만의 위트 있고 훈훈한 멘트가 더해졌다. '한 잔의 하이볼은 한 편의 이야기다'라는 주제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하이볼 선택의 기준'인 산토리 위스키의 특징과 더불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훌륭한 음식과 함께 균일한 품질의 하이볼을 제공하는 하이볼 전문 머신을 보유한 '하이볼 명가 100' 업장을 소개하는 활동도 이어간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관계자는 "산토리 위스키는 일본의 야마자키, 하쿠슈, 치타 증류소에서 생산된 위스키 원액을 균형감 있게 블렌딩해 깔끔하고 균형감 있는 맛을 가지고 있다"며 "미니 출시와 새로운 캠페인으로 가장 대중적인 위스키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제품 산토리 미니는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