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체취 관리 전문 브랜드 '46㎝'를 처음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는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세정 성분과 기술로 체취 원인 물질을 씻어 몸 냄새를 잡는 제품이다. 모공 속 노폐물과 체모에 붙은 체취 균이 서식하는 미생물 군집을 함께 녹이는 효소, 녹은 때를 흡착하는 화산송이 성분 등으로 구성한 복합 성분이 처방됐다.
또 냄새보다 후각에 더 빨리 도달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체취 방어 효과를 갖춘 향료가 각종 냄새 걱정을 줄여준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에서 샤워 후 24시간 경과 시 겨드랑이 냄새 개선율은 일반 바디워시 대비 3.7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G생활건강은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 미스트' 등을 함께 선보이며 브랜드 제품군을 폭넓게 구축했다.
바디워시와 나이아신아마이트 롤온 데오드란트는 네이버 LG생활건강 직영몰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바디 미스트는 출시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사람은 향기만으로도 상대에게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고 서로의 향기가 직접 닿는 최대 간격이 약 46㎝로 알려졌다"며 "브랜드 이름을 '46㎝'로 짓고 다양한 체취 관리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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