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11번가, 상반기도 ‘그랜드십일절’ 개최…판매자 모집 나선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행사 관련 포스터 사진 / 11번가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내달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 '그랜드십일절'을 열고, 행사 참여 판매자(셀러)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판매자는 이달 23일까지 사이트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그랜드십일절은 11번가가 매년 11월에 진행해 온 대규모 할인 행사다. 올해는 상반기에도 행사를 마련해 내달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는 행사 참여 판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판매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 비용은 전액 11번가가 부담한다.

 

중소 판매자 대상 상품 노출도 지원한다. 행사 기간 고객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로고나 배너 형태의 전용 마크를 행사 상품에 부착한다. 행사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전용 화면도 새로 마련해 참여 판매자의 상품이 더 눈에 띄게 할 예정이다.

 

판매자 매출 증대를 위해 신규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 포인트도 지원한다. 조건에 따라 광고비로 사용할 수 있는 2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광고비 사용분의 100%를 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 박현수 최고사업책임(CBO)는 "연중 상·하반기에 걸친 두 차례의 대형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충성 고객층을 강화, 치열해진 이커머스 경쟁 시장에 대응할 계획"이라며 "이번 그랜드십일절이 참여 셀러들에게도 큰 폭의 성장을 일궈내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실효성 높은 판매 지원책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