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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여성 잡는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고감도 편집숍 '셀렉티드' 론칭

지그재그, 고감도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SELECTED)' 정식 론칭 관련 포스터 이미지 사진 /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고감도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를 정식 론칭하고 2030 여성을 겨냥한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셀렉티드는 지난해 10월 지그재그에 새로 마련된 공간으로, 감도 높은 디자이너와 캐주얼 브랜드를 별도로 소개한다. 매거진 콘셉트의 온라인 화면을 바탕으로 올해 4월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매거진 콘셉트의 온라인 화면을 바탕으로 올해 4월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셀렉티드에는 세터, 오더먼트 바이 보카바카, 시야쥬, 오프아워, 펠로 아 펠로 등 2030 여성 수요가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약 140개가 입점했다.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셀렉티드 거래액은 오픈 월인 전달 대비 73% 증가했으며, 이후 현재까지도 매월 평균 13% 이상 성장하고 있다. 현재 지그재그 브랜드 패션 전체에서 셀렉티드 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30%에 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일반 의류, 잡화, 이너웨어, 애슬레저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셀렉티드 입점이 확대되면서 2030 여성을 겨냥한 고감도 셀렉션이 구축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면서도 개성 있고 특별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지그재그 고객들을 위해 따로 마련된 공간으로, 앞으로 대중적으로 알려진 브랜드 외에도 새롭게 떠오르는 루키 디자이너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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