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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밥 대신 빵"...컬리, '주간 빵집투어'로 1년간 150만 명 다녀갔다

베이커리 전문관 '주간 빵집투어' 1년새 150만명 방문 관련 포스터 이미지 사진 / 컬리

리테일테크 기업 컬리는 지난 1년간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 방문자가 150만 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컬리가 상시로 진행하는 '주간 빵집투어'는 베이커리 전문관을 콘셉트로 한 기획전이다. 베이커리 전문 상품기획자(MD)가 매주 신상품과 판매량 등을 기준으로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제공한다. 지난해 3월 첫 오픈 이후 올해 3월까지 90개 브랜드의 2,000여 개 베이커리 및 관련 상품을 선보였다.

 

컬리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베이커리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기획전을 통해 그 주에 입점한 신상품 베이커리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컬리는 이달 7일까지 '그로서리&베이커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워도우, 통밀 브레드 등 20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주요 품목으로는 밀도의 'The 잡곡식빵', 포비베이글의 '베이글 패밀리팩'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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