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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디지털 광고 확장..."젊은 소비자 정조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디지털 광고 장면.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콘텐츠를 적극 활용한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의 숏폼을 제작하고 챌린지, 시즌 밈 등을 전개하는 등 젊은 소비자를 정조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노스카나겔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구매 단계로 한층 전환하기 위해 동아제약은 노스카나겔의 제품력을 구매 단계별로 세분화해 보여주며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실제로 브랜드 모델인 노정의가 출연한 '여드름 빠를수록 바를수록 노스카나' 15초 광고의 경우 현재 4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노스카나겔은 헤파린나트륨, 알란토인, 덱스판테놀 3중 복합성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이다. 그냥 두면 짙어질 수 있는 흉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1일 수회, 수시로 도포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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