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에서 아이브 안유진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발강화 클리닉' 제품군으로 모발 속 저분자 단백질을 채워주고,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해 준다. 모발 겉면을 감싸는 실리콘오일 성분 없이 두피와 모발 속부터 건강하게 채워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헤어, 필러로 채우자'라는 주제로 캠페인도 전개한다. 안유진의 생기 있고 당찬 이미지가 힘 있고 부드러운 모발을 표현한다.
해당 콘텐츠는 라보에이치 공식 SNS 계정 등에 게시된다. 또 서울 성수, 강남, 홍대, 명동 일대 옥외 광고도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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