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안유진과 협업..."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

라보에이치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이 신제품 '모발강화 클리닉'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에서 아이브 안유진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발강화 클리닉' 제품군으로 모발 속 저분자 단백질을 채워주고,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해 준다. 모발 겉면을 감싸는 실리콘오일 성분 없이 두피와 모발 속부터 건강하게 채워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헤어, 필러로 채우자'라는 주제로 캠페인도 전개한다. 안유진의 생기 있고 당찬 이미지가 힘 있고 부드러운 모발을 표현한다.

 

해당 콘텐츠는 라보에이치 공식 SNS 계정 등에 게시된다. 또 서울 성수, 강남, 홍대, 명동 일대 옥외 광고도 공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