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셰프의 비법 소스 더했다"…롯데마트,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 출시

롯데마트와 최강록 셰프의 컬래버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 상품 포스터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달 20일, 최강록 일식 셰프와 협업한 구이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을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최 셰프가 직접 고른 소고기 부위에 특제 소스를 더한 구이 상품이다. 이번 2탄은 ▲나야, 안창살 ▲나야, 꽃갈비살 ▲나야, 돈테키 총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나야, 안창살'은 매운 두반장 소스를, '나야, 꽃갈비살'은 유자페퍼 소스를 곁들였다. 이번 신제품은 특수 부위를 활용해 기존 소고기 상품군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나야, 돈테키'는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최초 돼지고기 상품이다. 간장조림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일본 오사카 인근 지방의 대표적인 조림 요리를 최 셰프만의 조리법으로 재해석해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2탄 기획에는 강레오 롯데마트 식품혁신센터장도 참여했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1탄은 ▲나야, 부채살 ▲나야, 살치살 ▲나야, 토시살 등 3가지 소고기 구이류로 출시됐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차별화된 콘셉트와 특제 소스가 호평을 받으며 출시 3개월 만에 12만 개 이상 판매됐다.

 

롯데마트는 이번 2탄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전 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일정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마트GO'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