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6월 프리미엄 헤드헌팅 서비스 시작
잡코리아가 프리미엄 헤드헌팅 서비스를 도입한 후 매출액이 성장하고 있다.
잡코리아는 지난해 6월 출시한 헤드헌팅 서비스 '원픽 프리미엄'이 빠르게 성장하며 구직자와 기업의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원픽 프리미엄은 지난 1~2월 매출액이 지난해 연간 매출의 50%에 육박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잡코리아는 ▲고도화된 AI 추천 기술 ▲전용 인재 풀 활용 ▲신속한 추천 시스템 ▲1:1 전담 헤드헌터 배정 ▲비용 절감 효과 등을 원픽 프리미엄 서비스 성장 요인으로 꼽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원픽 프리미엄은 AI 알고리즘을 지개선해 인재 추천의 정밀도를 높였다.
기존의 불특정 다수 지원 방식과 달리, 2400만명 이상의 방대한 전용 인재풀을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후보자를 추천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원하는 인재를 직접 찾는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AI가 선별한 인재를 전담 헤드헌터가 2중 검토한 후 72시간 내에 최대 3명의 인재를 추천하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박소리 잡코리아 원픽 사업 리드는 "채용 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원픽 프리미엄' 도입이 확대되면서 단기간 내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AI 기술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고도화하고 방대한 인재풀을 활용해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최적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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