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우리금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우리금융의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 광고./우리금융

우리금융그룹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993년 시작해 올해로 33회차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상이다.

 

우리금융그룹은 TV부문에서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 편으로, 디지털부문에서는 '우리모모콘과 함께한 우리루키프로젝트' 편으로 각각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다.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는 고객 곁에 가장 먼저 달려가는 금융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은 광고다. 브랜드 엠버서더인 아이유의 노래 '가을 아침'을 배경으로 사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새해 해돋이와 사람들의 일상을 광고에 담았다.

 

이어 '우리모모콘과 함께한 우리 루키프로젝트'는 우리금융그룹이 주최하는 사회공헌 콘서트인 '우리 모모콘'에서 2년 연속 진행된 '우리루키프로젝트'를 소개한 광고다. 시청각 질환을 지닌 취약계층 아동들의 실질적인 치료 지원 사례를 통해 '우리라는 선한 영향력'에 대해 소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