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 입점 브랜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직잭뷰티는 지그재그 내 뷰티 전문관으로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와 고객 간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방송 횟수를 점차 늘려 나가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은 직잭뷰티의 라이브 방송이 중소 브랜드 성장의 통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화장품 브랜드 '에크멀'은 라이브 방송 진행 당일 거래액이 직전 주 대비 64배 이상 증가했으며 식단 관리 및 건강 간식 브랜드 '베노프' 역시 라이브 방송 당일 거래액이 26배 이상 늘었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뷰티 브랜드도 성장세를 보였다.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는 라이브 방송 당일 거래액이 직전 주 대비 674% 증가했으며,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 거래액도 125%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