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RU21, 이중 제형 숙취해소제 ‘웨이크업 샷’ 선보인다

RU21 제품 관련 이미지 사진 / RU21

숙취해소제 브랜드 '알유21(RU21)'이 GS25와 협업해 신제품 'RU21 웨이크업 샷'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RU21 웨이크업 샷'은 정제형과 액상형을 한 병에 담은 이중 제형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맛으로 음주 전후에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는 비타민·미네랄 17종을 비롯해 밀크씨슬, 아르기닌, 타우린, 수용성 커큐민, 감초 추출물, 인디언 구스베리 등이 함유됐다. 원료는 네덜란드 디에스엠(DSM)사를 비롯한 유럽·미국 등지에서 공급됐다. DSM은 글로벌 영양·기능성 원료 제조 기업이다.

 

한편, 'RU21' 제품군은 미국과 유럽 및 국내에서 정제형 숙취해소제로 유통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RU21 웨이크업 샷'은 GS25에서 단독 판매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동안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