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 브랜드 '알유21(RU21)'이 GS25와 협업해 신제품 'RU21 웨이크업 샷'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RU21 웨이크업 샷'은 정제형과 액상형을 한 병에 담은 이중 제형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맛으로 음주 전후에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는 비타민·미네랄 17종을 비롯해 밀크씨슬, 아르기닌, 타우린, 수용성 커큐민, 감초 추출물, 인디언 구스베리 등이 함유됐다. 원료는 네덜란드 디에스엠(DSM)사를 비롯한 유럽·미국 등지에서 공급됐다. DSM은 글로벌 영양·기능성 원료 제조 기업이다.
한편, 'RU21' 제품군은 미국과 유럽 및 국내에서 정제형 숙취해소제로 유통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RU21 웨이크업 샷'은 GS25에서 단독 판매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동안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