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매주 목요일 '뉴컨셉' 행사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이 신규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가 플랫폼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뉴컨셉'은 매주 목요일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내달 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키즈까지 소개하는 브랜드 범위를 넓히고, 매일 전용 할인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주 '주목해야 할 브랜드' 코너에서는 신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오더먼트 바이 보카바카 ▲니티드 ▲엑스톤즈 우먼 ▲피버 등이 있다. 이후 ▲수아레 우먼 ▲마티 등 브랜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잡화, 뷰티, 라이프, 키즈 브랜드도 선보인다.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일리', 키즈 브랜드 '헤이미니'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특히, 행사 참여 브랜드를 대상으로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3장 발급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