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SG닷컴, 코스맥스와 손잡고 신진 뷰티 브랜드 육성한다

김일선 SSG닷컴 패션뷰티담당(오른쪽부터)과 최재우 코스맥스 마케팅부문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 SSG닷컴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SSG닷컴이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신진 뷰티 브랜드 발굴·육성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스맥스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추천하고 SSG닷컴은 플랫폼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체계적인 뷰티 브랜드 지원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SSG닷컴은 브랜드 광고 및 고객 체험단 운영을 통해 신규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쓱세일·쓱데이 등 대형 행사에 중소 뷰티 브랜드를 참여시켜 인지도 확대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동시에 코스맥스는 미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유망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는다.

 

SSG닷컴 김일선 패션뷰티 담당은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인디브랜드를 쓱닷컴 뷰티전문관에서 가장 먼저 소개할 것"이라며 "코스맥스와 함께 K뷰티 중소 브랜드 성장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