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성료

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내부 현장 사진 / 쿠팡

쿠팡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베이비&키즈쇼'는 쿠팡이 연 4회 진행하는 정기 행사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객 수는 93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진행된 첫 행사보다 약 2배 증가한 수치다.

 

방문객 수 증가 배경으로 직수입 상품관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 특히, 뉴질랜드 유아 패션 브랜드 '제이미케이'와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유아동 식기 제품군 '미니메리온'이 인기를 끌었다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이에 쿠팡은 올해 하반기에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한 차례 더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쿠팡 윤혜영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도 양질의 육아용품이라면 국내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부모 고객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