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차 구매도 온라인 시대"…SSG닷컴, 자동차 구매 상담 서비스 실시

SSG닷컴, 자동차 구매상담 서비스 오픈 관련 포스터 이미지 사진 / SSG닷컴

신세계그룹 계열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자동차 구매 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신차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차 브랜드의 전담 직원이 배정돼 시승을 포함한 차량 구매 전 과정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초기 협업 브랜드로는 중국 전기차 브랜드 비야디(BYD)와 독일 자동차 브랜드 비엠더블유(BMW)를 선정했다. 이달 18일부터 BYD의 아토3(ATTO3) 구매 상담을 시작하며 내달 중순부터 BMW 인기 차종 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

 

SSG닷컴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BYD 아토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YD 브랜드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8일까지 계약해 오는 3월 31일까지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SSG닷컴 유진선 문화서비스팀 상품기획자(MD)는 "온라인 시대에 발맞춰 신차 상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차종으로 서비스 대상 범위를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