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올 봄여름 트렌드 제안한다"…GS샵 ‘지에스 스타일’ 개최

GS샵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지에스 스타일' 개최 관련 포스터 이미지 사진 / GS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및 e커머스 기업 'GS샵'이 이달 15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지에스 스타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에스 스타일'은 지난해 말 신설된 GS샵의 '통합채널사업부'가 기획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업계 대표 패션 행사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 채널 및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한다 전략이다.

 

GS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지에스 스타일' 특집 매장에서 100대 브랜드 1만 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그 중 대표적으로 '오늘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9일간 매일 1개의 브랜드 상품을 선정해 소개한다. ▲코어 어센틱 ▲SJ와니 ▲제이슨 우 ▲스케쳐스 ▲휠라 등 9개 브랜드 상품이 포함됐다.

 

한편, GS샵은 이들 9개 브랜드 신상품 100여 개를 홈쇼핑 방송과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공개한다. 특히,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무드', 세련된 기본을 강조하는 '모던 클래식', 편안함을 겸비한 아웃도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등 올해 봄·여름 시즌을 주도할 3가지 트렌드를 제안한다.

 

홈쇼핑 방송과 라이브 커머스 외에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른 채널도 활용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숏폼 콘텐츠로 대표 상품들을 미리 확인하고,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지에스 스타일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