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다이소몰,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 진행… 뷰티 신상품 선봬

아성다이소 다이소몰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 관련 포스터 이미지 사진 / 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최근 입점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브랜드를 포함한 신상품과 일부 인기 상품의 재고를 추가로 확보해 선보인다. 또, 메이크업 콘셉트별 및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는 코너도 준비했다.

 

먼저 브랜드 신상품 코너에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브랜드의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뷰티용품을 소개한다. 특히, '더페이스샵' 신상품으로는 '퍼퓸 더 로즈' 바디케어 제품군과 '데미지 클리닉' 헤어케어 제품군이 준비됐다.

 

품절과 재입고가 반복됐던 인기 상품도 다시 선보인다. 지난 2023년 12월 출시 이후 다이소몰에서 꾸준한 수요가 있었던 종근당건강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과 '메디필 랩핑 마스크' 4종 중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장 많았던 '메디필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 등이 대표적이다.

 

메이크업 콘셉트별 추천 코너와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너도 운영한다. 그중 '메이크업 파우치' 코너에서는 러블리, 내추럴, 키치 스타일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춘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화장 단계별 브랜드 뷰티 아이템을 안내하는 '메이크업 한눈에 살펴보기'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