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이랜드 에블린, 밸런타인데이 맞아 '러브미모어'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 '에블린'이 전개하는 '발렌타인 캠페인' 대표 상품 이미지 사진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러브미모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블린에 따르면, '자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사한 분홍 색상의 심리스 언더웨어 제품군을 선보인다.

 

에블린의 심리스 언더웨어 제품군은 ▲볼륨 심리스 브라 ▲실루엣 브라 ▲올데이 브라 등으로 구성되며, 끈 없이도 자연스러운 보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볼륨 심리스 브라' 라인의 대표 상품인 '실루엣 브라'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 레이스 팬티'도 선보인다.

 

한편, 볼륨 심리스 브라 제품군의 대표 상품인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는 각각 3㎝, 1.5㎝ 두께의 볼륨 패드로 구성돼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홍 색상을 메인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화사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