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 '고트럭'의 '앱 명세서 서비스'의 신규 고객이 급증하는 추세다.
현대커머셜은 고트럭 내 앱 명세서 서비스 신규고객의 비중이 70%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커머셜의 금융상품 이용 고객이 매월 청구되는 결제금액을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고트럭' 앱의 서비스다. 상환일정 등 금융정보를 한 눈에 제공한다. 이어 ▲결제일 변경 ▲서류 발급 ▲중도 상환 등 금융 업무도 처리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앱 명세서 서비스' 등 금융 서비스를 중심으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를 리뉴얼했다. 업계 최초로 상용차 금융 서비스의 전 과정을 앱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기능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상용차주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 구하기 서비스'는 운전자의 차종과 근무 환경에 맞는 최적의 일감을 추천한다. 급여순·조회순·무게순 등 필요한 조건에 따라 일감을 선택할 수 있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현대커머셜의 산업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상용차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강화하며 약 20만 회원이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 서비스 등 상용차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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