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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확대…2025년 말까지 통합 네트워크 전환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왼쪽)와 딜러 사장단 대표 KCC모빌리티 심현보 대표가 22일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에서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025년 새해 지프와 푸조의 통합 성장 및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네트워크 혁신에 나선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와 푸조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통합형 네트워크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총 11개의 전시장과 14개의 서비스센터를 SBH로 통합 운영하게 되며, SBH는 올해 내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는 SBH 확대를 통해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강화, 네트워크 거점 확대를 통한 브랜드 노출 기회 증대, 획기적인 고객 접근성 개선 효과 등을 기대하고 있다.

 

딜러사도 SBH 통합 운영을 통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전시장에서는 개성과 제품 포트폴리오가 다른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 운영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모델 추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진다. 서비스센터 역시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를 동시 수용, 효율적인 센터 운영과 동시에 수익성 강화를 도모할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의 전환으로 고객들은 보다 쉽게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접근이 가능해질 것이며, 고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브랜드 간 효율성과 시너지를 최대화해 브랜드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브랜드 통합 성장의 모멘텀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2023년 서초 지프·푸조 서비스센터를 통해 SBH 네트워크를 국내 최초 도입한 바 있다. 스텔란티스 브랜드를 소유한 모든 고객들에게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첫 공식 통합형 서비스센터를 개장했고, 이후 제주, 광주, 원주, 대구에 SBH 네트워크를 순차적으로 개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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