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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21년 연속 렌터카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베트남 렌터카 등 차별화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부문에서 올해로 2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범위 확장이 수상에 주효했다.

 

롯데렌터카는 베트남을 여행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전기사가 포함된 기사포함렌터카를 선보였으며 법인·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래핑 서비스를 출시했다. 또 기존 장기렌터카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차량 정비 서비스가 자사 고객뿐 아니라 모든 고객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범위를 넓혔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는 이동 편의성, 안전성, 경제성을 모두 갖춰 베트남을 여행하는 한국 관광객에게 프리미엄 이동수단으로 자리잡았다. 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가 있는 ▲하노이 ▲호치민 ▲다낭을 방문한 한국인이 공항과 숙소 간 이동을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차량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지에 밤 늦게 도착하는 항공편이 많은 베트남 여행에 대안이 되고 있다.

 

또 롯데렌터카는 사업자 고객을 위해 차량 래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같은 해 9월 차량방문정비 서비스인 '롯데렌터카 차방정'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을 출시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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