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 행사 참여

비디비치 '2024 서울콘' 행사 부스 관련 이미지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이달 30일 서울경제진흥원이 개최하는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의 K뷰티 부스트 행사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은 '2024 서울콘'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일대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 박람회다. K팝, K뷰티, K패션 등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프로그램이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에는 58개국에서 3161팀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특히, K뷰티 부스트 행사는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에서 영향력이 큰 뷰티 크리에이터 1000여 명을 초청해 한국의 대표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뷰티 콘퍼런스다.

 

이번 행사를 통해 비디비치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력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 초반 글로벌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한 블러셔, 립틴트, 쿠션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자사 메이크업 제품의 품질과 우수성을 중점적으로 알린다는 게 비디비치 측 설명이다.

 

가장 먼저, 비디비치는 립틴트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와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를 이용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비디비치는 두 제품을 통해 최근 유행하는 광택 오버립 메이크업 등과 같은 트렌디한 화장법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