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이달 30일 서울경제진흥원이 개최하는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의 K뷰티 부스트 행사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은 '2024 서울콘'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일대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 박람회다. K팝, K뷰티, K패션 등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프로그램이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에는 58개국에서 3161팀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특히, K뷰티 부스트 행사는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에서 영향력이 큰 뷰티 크리에이터 1000여 명을 초청해 한국의 대표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뷰티 콘퍼런스다.
이번 행사를 통해 비디비치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력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 초반 글로벌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한 블러셔, 립틴트, 쿠션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자사 메이크업 제품의 품질과 우수성을 중점적으로 알린다는 게 비디비치 측 설명이다.
가장 먼저, 비디비치는 립틴트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와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를 이용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비디비치는 두 제품을 통해 최근 유행하는 광택 오버립 메이크업 등과 같은 트렌디한 화장법을 선보인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