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태하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캠페인' 화보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홀리데이 캠페인'에 참여한 유아 인플루언서 태하 화보 사진 /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영유아 일상복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가 아동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 및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홀리데이 캠페인'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가 지난 18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의류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행사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등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아동을 위한 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8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태요미네'의 주인공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착용한 화보도 공개한다. 화보 속 태하가 착용한 제품은 '플리스 더블 패딩 파카'로, 겉감에 폴리스 원단이 사용됐다.

 

이 외에도 태하는 '페어 아일 크루 넥 니트'와 귀 모양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니트 바라클라바'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오는 2025년 1월 17일까지 열리는 기획전을 통해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태하가 착용한 상품을 포함한 주요 제품에는 추가로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