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종합광고대행사 에이치에스애드(HSAD)와 함께 모바일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활용한 '마음보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마음보관 캠페인'은 고객이 'CU 키핑쿠폰'을 통해 1+1 행사로 받은 추가 상품을 포켓CU 애플리케이션에 보관하고, 이를 일정 금액으로 환산해 기부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CU 키핑쿠폰'은 고객이 1+1, 2+1 등 증정 행사 상품을 매장에서 즉시 수령하지 않고, 쿠폰 형태로 포켓CU에 저장해 원하는 시점에 전국 CU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마련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의 결식 우려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보완 작업을 거쳐, 내년부터 포켓CU의 정식 기부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