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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CU, '마음보관 캠페인' 진행…1+1 상품으로 결식아동 돕는다

BGF리테일 편의점 CU 관계자가 '마음보관 기부 캠페인' 포스터 사진을 들고 있는 모습 / BGF리테일

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종합광고대행사 에이치에스애드(HSAD)와 함께 모바일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활용한 '마음보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마음보관 캠페인'은 고객이 'CU 키핑쿠폰'을 통해 1+1 행사로 받은 추가 상품을 포켓CU 애플리케이션에 보관하고, 이를 일정 금액으로 환산해 기부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CU 키핑쿠폰'은 고객이 1+1, 2+1 등 증정 행사 상품을 매장에서 즉시 수령하지 않고, 쿠폰 형태로 포켓CU에 저장해 원하는 시점에 전국 CU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마련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의 결식 우려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보완 작업을 거쳐, 내년부터 포켓CU의 정식 기부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