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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살롱 설화수' 운영..."문화 행사로 브랜드 가치 높여"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참여형 문화 행사로 '살롱 설화수'를 새롭게 기획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12월 11일부터 3일간 서울 종로에 위치한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살롱 설화수'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살롱 설화수'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전통과 현대를 잇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내면과 외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소통하며 영감을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살롱 설화수에서는 '청록화'의 신선아 플로리스트가 대담을 진행한다.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플라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담에서는 작가의 플라워 장식물을 통해 작품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북촌 설화수의 집 공간도 플라워 장식물로 채워졌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리스' 만들기 교실도 마련됐다.

 

'살롱 설화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설화수 홈페이지 내 '북촌 설화수의 집'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첫 번째 살롱 설화수의 경우 오는 2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참여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두 번째 살롱 설화수는 오는 2025년 1월에 개최 예정인데, '복의 의미를 담은 보자기 포장'이라는 주제로 '호호당'의 양정은 작가가 함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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