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오는 30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다음세대재단 사무공간 '동락가'에서 '밋 유어 뷰티' 캠페인 공유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유회는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형성을 목표로 지난 7개월간 진행했던 '밋 유어 뷰티' 캠페인 운영 결과를 소개하는 자리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캠페인을 전개해 전국 초중고생 약 700명을 대상으로 참여형 교육을 4차례 이상 실시했고, 이날 캠페인 참여 청소년이 직접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해 표현한 창작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포스터, 영상, 랩 등 '나다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결과물도 전시된다.
또 소셜미디어 영향으로 온라인 공간에서 자신을 드러내야 하는 일이 더욱 많아진 10대 청소년에게 미의식이 중요한 이유를 짚어보고, 학부모와 교사가 청소년의 주변인으로서 개인의 고유성을 발굴하고 강화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특강과 발표도 마련된다.
특강 및 발표에는 '온라인의 우리 아이들' 저자이자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를 연구하는 김아미 연구자와 뷰티 브랜드 '헤라' 유튜브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한다혜 PD, 강정창 메이크업아티스트 등이 참여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과 다음세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