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공유회 개최..."청소년 미의식 강화"

오는 30일 서울 종로 소재 '동락가'에서 청소년 미의식 캠페인 '밋 유어 뷰티' 공유회가 열린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30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다음세대재단 사무공간 '동락가'에서 '밋 유어 뷰티' 캠페인 공유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유회는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형성을 목표로 지난 7개월간 진행했던 '밋 유어 뷰티' 캠페인 운영 결과를 소개하는 자리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캠페인을 전개해 전국 초중고생 약 700명을 대상으로 참여형 교육을 4차례 이상 실시했고, 이날 캠페인 참여 청소년이 직접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해 표현한 창작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포스터, 영상, 랩 등 '나다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결과물도 전시된다.

 

또 소셜미디어 영향으로 온라인 공간에서 자신을 드러내야 하는 일이 더욱 많아진 10대 청소년에게 미의식이 중요한 이유를 짚어보고, 학부모와 교사가 청소년의 주변인으로서 개인의 고유성을 발굴하고 강화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특강과 발표도 마련된다.

 

특강 및 발표에는 '온라인의 우리 아이들' 저자이자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를 연구하는 김아미 연구자와 뷰티 브랜드 '헤라' 유튜브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한다혜 PD, 강정창 메이크업아티스트 등이 참여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과 다음세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