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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소비층 공략 확대 나선다…'아떼 가르송' 남성 제품군 공개

아떼가르송 '후드머플러' 모델 착용 사진 / LF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남성 소비자를 위한 '아떼 가르송'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주력해 온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이번 '아떼 가르송' 제품군 출시를 통해 성별의 경계를 허물고 남성도 즐길 수 있는 디자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르송'은 소년을 뜻하는 불어다.

 

대표적으로, '후드 머플러'와 '스마트 카드 홀더' 제품이 준비됐다.

 

'후드 머플러'는 후드와 머플러가 결합된 형태로, 울 100% 소재가 사용됐다. 한쪽 면에는 말차 색상의 체크 패턴을, 다른 면에는 검정색 단색 디자인을 적용해 양면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LF 측 설명이다.

 

'스마트 카드 홀더'는 스마트폰에 부착 가능한 고급 가죽 소재 제품으로, 검정과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작은 크기에 아떼 가르송의 로고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군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더현대 서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리본, 프릴 등 여성스러운 무드의 제품들이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에 힘입어 아떼 가르송 라인의 젠더리스 디자인을 통해 고객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한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또 한 번 나아가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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