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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10000 샴푸' 판매 호조..."하루 판매량 3000개"

엘라스틴은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 제품군으로 트리트먼트도 판매하고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국내 1위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출시한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 제품군이 2022년 출시 이래 170만 개에 이르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 10000 샴푸' 제품군은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세럼 등으로 구성됐고 올해 들어서 하루 평균 판매 개수가 3000개를 넘고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지난 9월에는 국내 대표 e커머스 쿠팡에서 샴푸·린스 부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 10000 샴푸'는 고가의 살롱 케어를 받고 느낄 수 있는 모발의 부드러움을 재현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저분자 단백질을 활용해 엘라스틴이 독자 구현한 핵심 성분을 10000ppm 함유하고 있다. 또 엘라스티만의 단백질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이 적용돼 손상 모발을 보호하는 기능을 갖췄다. 이밖에 아미노산 17종, 콜라겐 등 단백질 성분과 아르간 커넬, 코코넛 야자 등 각종 식물 유래 오일이 머릿결의 윤기를 더해준다.

 

LG생활건강은 향후에도 잦은 펌과 염색, 드라이로 갈라지는 모발로 인한 고객들의 고민에 중점을 두고 기술과 품질 향상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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