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키움증권, "고객 목소리 들어요"… 제14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제14기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욱 자주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해 확대 시행하고 있다.

 

키움증권 고객 중 특정 금융상품 ELS·ELB, 국내채권(장외채권, 장외채권, 단기사채), 해외채권 중 1개의 상품이라도 최근 1년 이내 거래가 있었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이달 24일까지 모집 인원은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14기 고객 패널은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활동한다. 고객 패널로 선정되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이 가운데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심사를 통해 금융상품별 별도 시상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큰 도움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