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스킨1004, 독일 '플라코니' 행사 참가..."유럽 현지에서 브랜드 강화할것"

지난 10월 17일~18일(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플라코니' 프레스데이 행사장에 설치된 스킨1004 부스 전경경. /스킨1004.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지난 10월 17일~18일(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독일 최대 온라인 화장품 채널 '플라코니'가 주최한 프레스데이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진 뷰티 브랜드 및 산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최근 독일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부스도 마련됐다. 해당 행사에 국내 뷰티 브랜드가 참가한 것은 스킨1004가 처음이다.

 

스킨1004에 따르면 스킨1004는 독일 전역에서 제품력을 입증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특히 스킨1004 전체 제품에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 원료를 활용해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를 받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의 경우 수분감 있는 제형과 촉촉한 사용감을 갖춰 재구매 의사율이 높다는 것이 스킨1004 측의 설명이다.

 

스킨1004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독일을 비롯한 유럽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스킨1004는 올해 3분기까지 유럽 지역에서 163억원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534% 증가한 규모다.

 

이와 함께 스킨1004는 유럽 오프라인 뷰티 매장에 대규모로 입점하며 현지 유통망 확대를 통한 접근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유럽 내 주요 K뷰티 스토어인 '미인 코스메틱' 20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또 동유럽 최대 뷰티 유통 브랜드 '노티노' 전체 26개 매장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