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에서 출시한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177년 전통의 피부 과학 노하우로 만들어진 진정 특화 성분을 함유한 피부 장벽 재생 크림이다.
이 제품은 기존 1세대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 크게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또 일상 생활에서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환경을 유지해 주고, 급격한 온도 변화에 피부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이러한 효능을 바탕으로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e커머스 채널 쿠팡의 '2024년 상반기 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쿠팡 라이징 스타는 쿠팡에서 큰 성과를 낸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이징 스타 선정을 기념으로 AI 리페어 크림은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어워즈'에서 선보여진다.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서는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