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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성장"

트러블 관리 전문 브랜드 파티온의 대표 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소비자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트러블 관리 전문 브랜드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누적 판매량이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동아제약의 더마연구센터가 다년간 쌓아온 피부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특히 브랜드 특허 진정 성분인 '헤파린 알엑스 콤플렉스'는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해당 제품에는 특허 받은 핵심 성분 전달 기술 '래피드좀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것이 동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파티온에서 트러블 진정뿐 아니라 피부 모공 및 탄력, 바디 트러블 영역까지 확장한 신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했다.

 

그 결과, 파티온은 CJ올리브영 100억 클럽 입성, CJ올리브영 스킨케어&더마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구매 랭킹 1위, 2024 화해 상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트러블 부문 1위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경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등록된 제품 구매 후기가 2만8000개 이상인 가운데, 소비자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9점 대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동아제약은 향후에도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2030세대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효능을 갖춘 제품을 지속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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