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네즈, '립 글로이 밤' 국내 재출시..."아마존 강타한 글로벌 인기 증면"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립 글로이 밤'에 각각 총 6가지 향을 담아 재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브랜드 대표 제품 '립 글로이 밤'을 국내에서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립 글로이 밤'은 일상용 입술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입술 각질을 잠재워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이 제품은 올해 미국 최대 규모 e커머스 아마존에서 열린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됐으나 4년 만에 총 6종 구성으로 재단장해 선보여진다.

 

립 글로이 밤은 바닐라·망고·베리·스윗켄디·거미베어·블루베리 등 6가지 향을 갖춰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휴대 가능한 크기와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제품 편의성을 높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립 글로이 밤을 온라인 아모레 몰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