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크래프톤, 지스타 2024 야외 부스에서 ‘크래프톤 정글’ 체험 콘텐츠 공개

크래프톤, 지스타에서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부스 조감 사진 / 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체험 콘텐츠를 '지스타 2024' 야외 부스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디지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크래프톤이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기업 사회공헌(CSR) 프로그램이다. 주요 과정으로는 ▲핵심 교육 프로그램인 정글 ▲게임 개발에 특화된 게임랩 ▲게임 산업 실무 역량을 중점으로 하는 베터그라운드 ▲인공지능(AI) 연구와 기술 개발을 다루는 크래프톤 AI 펠로우십(KRAFTON AI Fellowship) 등이 포함된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야외 부스는 관람객이 "나침반처럼 길이 아닌 방향을 제시한다"는 크래프톤 정글의 철학을 게임 요소로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나만의 나침반 찾기' 체험에서는 심리 테스트 형식의 13가지 문항을 통해 자신의 성향에 맞는 크래프톤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게임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정글의 주요 키워드를 이해하고, 자신의 강점 키워드도 탐색할 수 있다.

 

아울러 '나만의 무기 찾기' 체험을 통해 강점 키워드 카드를 실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체험을 마친 후에는 특별 제작된 정글 굿즈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