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동국제약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21의 '테카 토닝' 제품군을 다이소에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피부 잡티와 피부 톤에 대한 1020세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제품군을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데카21 테카 토닝 라인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데카21 '테카 토닝'은 피부 잡티부터 피부 톤까지 관리하는 제품군이다. 테카 토닝 토너, 테카 토닝 캡슐 세럼, 테카 토닝 크림, 테카 토닝 스팟 에센스, 테카 토닝 핑크 패드 등 5종으로 구성돼 스킨케어 단계별로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이번 테카 토닝 제품군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병풀추출물, 비타민B12, 핑크 로즈 성분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로즈 핑크 비타' 성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들은 사용 단 1일 만에 눈에 거슬리는 얼룩덜룩한 잡티,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는 것이 동국제약 측의 설명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