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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애경산업 루나, 日서 신제품 발표회 열어..."제품 포트폴리오 확장해 입지 넓힐것"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현지 맞춤형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인 사쿠라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등 일본 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29일 일본 됴코에 위치한 박람회장 에비스303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루나의 새로운 입술 메이크업 제품 '글래시 레이어 틴트' 소개를 시작으로 루나의 브랜드 뮤즈인 사쿠라가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특별한 사용감과 다양한 색상이 특징이다. 특히 사쿠라가 선택한 '06 멜론 사워'는 일본 최신 뷰티 유행인 '토끼 혀 립(우사기시타립)' 색상을 반영한 제품이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원하는 입술 톤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여러가지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감을 더해주고 6가지 입술 보습 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을 채워주는 등의 기능까지 갖췄다.

 

이번 신제품 발표는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사쿠라와 함께 많은 일본 미디어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고 애경산업 측은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올해 상반기 일본에서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블러 커버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제품군 다변화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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