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삼양라운드스퀘어, '불닭소스' 美 뉴욕 타임스퀘어 진출…'K소스' 글로벌 영향력 강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스플래시 불닭' 광고 영상이 등장하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지난 23일(현지 시간)부터 약 4주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스플래시 불닭' 광고를 게재한다고 29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뉴욕 대표 관광명소이자 브로드웨이와 7번가가 교차하는 예술 문화의 중심지다.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랜드마크인 만큼 1년 365일 내내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글로벌 대기업과 브랜드의 광고가 쉬지 않고 송출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스플래시 불닭' 타임스퀘어 옥외광고는 10초 분량으로, 매일 864회씩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서 노출된다. 4주 동안 총 2만4000회 이상, 러닝타임만 약 67시간을 기록하게 된다.

 

스플래시 불닭 광고는'뜨거운 걸 원하니?'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연출로 불닭소스의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이다.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를 뿌리는 호치의 모습을 담아 불닭의 역동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표현했다는 것이 삼양라운드스퀘어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세계인의 식탁에서 새로운 영감을 주는 불닭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오는 11월 7일부터는 미국 LA에서 '소스 익스체인지'를 진행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앞서 지난 11일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시작해 미국 뉴욕에서는 이미 '불닭 라이더'와 '소스 익스체인지'를 마쳤다. 또 중국 상하이, UAE 두바이, 영국 런던 등에서 각각 '불닭 라이더', '소스 익스체인지' 등을 전개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