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푸드빌, '뚜레쥬르X잔망루피' 카카오톡 전용 제품 출시..."소비자 재미와 편의성 높여"

CJ푸드빌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 케이크와 '잔망루피 뚱카롱 세트'를 선보인다.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제품 2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잔망루피는 귀여운 얼굴과 익살스럽고 잔망스러운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뚜레쥬르×잔망루피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로도 연결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뚜레쥬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먼저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은 잔망루피를 닮은 핑크톤 케이크로, 꽃다발을 든 잔망루피 초콜릿 장식으로 꾸며졌다. 케이크 속은 촉촉한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과 다크 초코 가나슈가 더해져 진한 초코 맛을 갖췄다.

 

'잔망루피 이모션 뚱카롱 세트'는 우유 크림에 베리 잼으로 상큼함을 살린 딸기우유 뚱카롱 2개, 달콤함이 가득한 초코 뚱카롱 2개로 구성됐다. 뚱카롱에는 잔망루피의 다양한 표정이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은 이번 협업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최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CJ푸드빌은 일상에서 소중한 마음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는 방안도 지속 기획하겠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