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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티톤브로스, 한파로 아우터 신제품군 매출 상승... 매출 3배 ↑

LF 티톤브로스 '얼라이브다운' 상품 사진 / LF

생활문화기업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가 겨울 외투 판매가 늘면서 10월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티톤브로스는 최근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인 '얼라이브 다운' 상품군을 선보였다. LF에 따르면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신규 상품군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며 신규 상품군이 가을·겨울 상품군 매출의 60%를 차지했다.

 

'얼라이브 다운'은 해발 6000m의 미국 알래스카주에 위치한 데날리 등반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극한 추위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친환경 브랜드 기업 얼라이드가 생산하는 거위 털과 함께 얇고 내구성이 강한 '12D 리사이클 립스탑'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옥타' 상품군이 티본브로스의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는 게 LF 측 설명이다. '옥타'는 중공사에 8개의 돌기를 방사선 형상으로 배열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흡습·속건, 경량, 단열 등 기능을 갖췄다. 중공사는 섬유 단면에 구멍이 있는 원사를 뜻한다.

 

티톤브로스 관계자는 "군더더기 없이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지는 티톤브로스의 브랜드 모토처럼, 고급스러우면서 신선한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를 찾아 나선 등산 및 트래킹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점도 팬덤 확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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