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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량 2600만개 넘어…"국내외 '헬시뷰티' 정조준"

LG생활건강의 고급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은 오리지널 라인(왼쪽부터), 화이트닝 라인,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라인 치약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고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올해 10월 기준, 고급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의 누적 판매량이 26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21년 3월 국내에서 유시몰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후 약 3년 반 만에 국내 구강관리 시장에서 유시몰은 브랜드 입지를 확실하게 구축하고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유시몰이 전통적인 구강 관리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고 설명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유시몰 제품은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을 특징으로 갖춰 '오리지널' 제품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리기도 한다. 유시몰은 치아미백용 제품에도 주력하고 있다. 지난 2023년 국내 최초로 치아 미백 성분 메타인산나트륨(SHMP)을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올해 2월에는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또 유시몰은 치약뿐 아니라 칫솔,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하고 있다.

 

'제로 마일드 가글'의 경우,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 관리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 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국내외 '헬시 뷰티' 시장에서 유시몰이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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