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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영부산' 캠페인 펼쳐..."지역 사회와 협력해 K뷰티 명소 조성"

CJ올리브영과 부산 청년 작가 '노콩'이 선보인 '부산 기프트 카드'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부산시와 협력하며 지역 사회에서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부산 청년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영부산'을 단계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부산' 첫 시작은 일러스트 작가 '노콩'과 함께 제작한 '부산 기프트 카드' 출시다.

 

노콩 작가는 부산 청년 작가로, SNS에서 부산시의 다양한 모습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듯한 시선으로 소개하고 있다. 노콩 작가는 이번 부산 기프트 카드에 분홍빛 노을로 물든 부산 대표 명소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부산을 즐기며 살아가는 시민들의 모습을 그렸다.

 

부산 기프트 카드는 25일 올리브영 서면타운점에서 선공개되고, 오는 11월부터 부산 지역 올리브영 8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향후 부산에서 직업을 갖고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부산청년응원박스'도 내놓을 계획이다.

 

아울러 올리브영은 한국을 대표하는 필수 여행지인 부산이 'K뷰티 명소'로 발전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실제로 올리브영은 최근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 지역 최대 규모 매장 '올리브영 서면타운'을 확장했다. 특히 부산 및 경남 지역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 '픽 유어 컬러'를 도입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또 테스터 사용이 쉽지 않은 클렌징 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클렌징 수전, 다양한 제품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헤어 스타일링바' 등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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